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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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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자주 묻는 질문 (FAQ)★
작성자 프레티 (ip:)
  • 작성일 2017-09-07 09:2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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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204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소녀들의 달콤한 비밀 [프레티] 입니다♡

고객님들께서 자주 여쭤보시는 내용들을 모아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문의주시기 전에 참고해주시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



1. 주문결제FAQ


Q. 주문한 상품을 취소 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일단 제품취소는 제품이 발송되기 전에 취소요청을하셔야지 되시고, 만약 제품이 발송되었으면 왕복택배비를 부담하셔야지 취소처리가 되십니다.

마이페이지(MYPAGE) 로 가신다음 주문취소요청을 하신다음,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70-4367-6468/6469) 로 연락을 주시면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제품이 발송처리가 되었어도 송장번호가 입력되는 시간이 있어서 MYPAGE에 배송준비나 배송대기로 나와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카드결제를 하신 경우 자동적으로 승인 취소가 되시고, 실시간 계좌이체를 하셨을 경우 이체를한 계좌로 자동으로 입금이 되시고,

무통장 입금을 하셨을경우에는 저희가 따로 입금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Q. 꼭 회원 가입을 해야만 주문할수 있나요?

A.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회원가입을 해야지 더 많은 해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주문취소 완료 로 확인되는데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않되고있습니다.

A. 카드 결제는 저희가 바로 취소를 해드린다고 해서 승인 취소가 되지 않고 보통 3~7일 정도 소요되십니다.

정확한 확인은 각 카드회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정확히 아실 수 있습니다.


Q. 결제시 적립금을 사용하였는데 주문취소를 하면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A. 주문취소시 자동으로 사용했던 적립금은 환원되십니다.

만약 않되실 경우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70-4367-6468/6469)로 연락을 주시면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2. 배송관련FAQ


Q. 상품의 배송기간은 어느정도인가요?

A. 주문, 결재를 오후3시까지 완료해주시면 당일발송처리가 되십니다. 발송처리된후 1~2일 정도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이 품절이 아니더라도 상품공급이 원활하지 않는 상품이거나 갑자기 품절되는 등의 사정이 있는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천재지변이나 월요일이나 공휴일 같은 주문이 몰려있는 날이면 배송이 지연될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Q. 가끔 배송이 지연이되는 경우 는 왜 그런건가요??

A. 배송이 지연되는점 에 대해서 대단히 죄송하단 말씀을 드립니다.

갑자기 제품이 품절이되거나, 주문량이 갑자기 늘어날 경우 약간의 배송지연이 생기기도 하는데, 저희가 미리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간혹 고객님과 연락이 닿지 않아서 내용을 전달하지 못하는 부득이한 경우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의 배송기일이 지나서도 주문하신제품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070-4367-6468/6469)로 연락을 주시거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신속히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만약 기간이 촉박한 선물같은 용도로 구매를 하시는경우에는 주문하시기전에 미리 전화나 게시판을 통해 정확한 재고유무나 배송날짜를 확인하시고 주문하시는게 좋습니다.


Q. 배송시 택배기사가 전화를 하시고 방문하시나요?

A. 저희는 CJ택배(1588-1255)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배송전 연락유무는 해당지역의 택배영업소에 따라 다를수 있습니다.

사전연락을 원하시거나 배송이 요청사항이있으시면 주문서를 작성할 때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택배송장에 같이 출력이됩니다.

단, 배송물량이 많거나 부득이한 경우 택배기사님께서 연락을 못드리고 방문하는경우가 있으니 그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혹시 받는날짜를 지정할수있나요?

A. 보통 택배는 발송되고 특별한경우가 없으면 다음날 90% 수령가능하십니다.

만약 원하시는 날짜가 있으시면 전화를 주시거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되도록 받으시고 싶은 날짜에 맞추게끔 배송해드리고있습니다.

그러나 100% 가능한 사항이 아니오니 이점 유의하시기바랍니다.


Q.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A. 제품이 출고하기 전이라면 Q&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70-4367-6468/6469)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원하시는 주소지로 변경해 드립니다.

단, 이미 물품이 발송된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Q. 토요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A. 토요일에는 물품 출고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미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는 토요일에 배송을 해주시는 기사님도 있으시지만, 안해주시는 분도 계셔서 정확한 안내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주말을 포함하여 주문을 해주시는 경우에는 그 다음주 월요일까지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3. 교환반품FAQ


Q. 교환이나 반품 기준이 궁금합니다.

A. 상품이 배송완료가 되고 7일이 초과되거나, 상품을 사용, 훼손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제품을 수령하고나서 정확히 확인 부탁 드립니다.


Q. 교환이나 반품 할 때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A. 제품에 하자가 있어서 교환이나 반품을 할 경우 의 비용은 프레티가 100% 부담합니다,

제품의 하자가 없고 고객님의 변심이나 오주문에 대해서 교환이나 반품을 할 때 비용 5000원이 발생하십니다.

상품이 배송완료가 되고 7일이 초과되거나, 상품을 사용, 훼손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교환이나 반품을 하기전에 꼭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70-4367-6468/6469)로 연락을 하신다음 진행을 하셔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 받으실수있으십니다.


Q. 택배는 어느 회사를 이용하고있나요?

A. 상품의 배송이나 교환, 반품 등 모든 업무는 CJ택배(1588-1255)를 이용하고있습니다.

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추가운임비가 나올 수 있습니다. 정해진 비용보다 더 많이 나오는 경우 고객님 부담으로 청구되오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역사정으로 CJ택배가 불가능할 경우 고객센터(070-4367-6468/6469)로 연락을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4. 회원관련FAQ


Q. ID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상단에 LOGIN을 클릭하시고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신다음 이름,이메일을 입력하시면 메일로 ID와 임시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잘 모르실 경우 고객센터(070-4367-6468/6469) 으로 전화를 하시면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임시 비밀 번호로 로그인하신다음에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변경하시면 되십니다.


Q. 회원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나요?

A. 회원 아이디는 처음 가입하신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이 점,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Q. 회원탈퇴 후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A. 회원탈퇴와 동시에 적립금은 자동 소멸되며, 재가입하시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Q.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그러나 같은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이전 적립된 적립금과 주문내역은 사라지게 됩니다.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에서 회원탈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또는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70-4367-6468/6469)로 전화를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회원탈퇴를 할 경우 적립금과 주문내역이 삭제되며, 같은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이 다시 찾아오고 싶은 프레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 개인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A. 로그인후 상단에 마이페이지(MYPAGE)를 클릭하시고 회원정보수정으로 들어가시면 되십니다.


Q. 적립금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A. 프레티회원이 되시면 축하적립금 5000원 드리고있습니다.

그리고 각 제품을 구매할때마다 금액의 1%의 적립금을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적립금은 1000원 이상이면 제품 구매시 사용가능하십니다.



5. 상품관련FAQ


Q. 배송 받은 제품이 불량이거나 오배송일 경우 어떻게 하나요??

A. 주문하신 상품과 받으신 상품이 다르거나 제품에 이상이 있을경우 고객센터(070-4367-6468/6469) 로 연락을 주시거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연락을 드릴 겁니다.

상담을 받으신 후, 제품을 처음 받으신 상태 그대로 다시 포장하시고 CJ택배(1588-1255)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교환이나 환불처리 해드리겠습니다.

반품이나 교환은 반드시 제품수령후 7일 이내에서만 가능합니다.(7일안에 연락을 주셔야하십니다.)


Q. 구매 하기전 상품에 대해 궁금한 것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상품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상품상세정보] 페이지에 나와 있는 이미지를 보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없으신 경우 고객센터(070-4367-6468/6469) 로 연락을 주시면 친절히 알려드리겠습니다.


Q. 품절인 상품을 구입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 품절인 제품은 재고가 다 떨어져서 판매가 어려운 상태이기 때문에 바로 구매가 어렵습니다.

제품이 재입고가 되는 시기에 바로 구입이 가능하시며, 게시판에다가 입고시 연락 부탁드린다고 요청을 하시면 저희가 제품이 입고되면 따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장바구니에 담았던 상품을 확인하려하니 사라졌어요.

A. 장바구니 최대 보관일은 14일입니다. 14일이 지나면 자동적으로 삭제가 되십니다.

관심 상품(WISH LIST)에다가 넣어두시면은 영구적으로 보관이 가능하시고, 보관하시는 제품 중에 구매를하고싶으시면 장바구니로 보내신 다음 결제를 하시면 되십니다.


Q. 택배를 받았는데 누락된 상품이 있어요.

A. 고객센터(070-4367-6468/6469)로 연락주시거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상담후 바로 재배송 처리해드리겠습니다.


Q. 얼마를 구매해야지 무료배송이 되나요?

A. 총 착불상품으로 구매하신 제품금액이 9,800원 이상이면 무료배송이 되십니다.

그외 무료배송제품은 구매하신 금액이 9,800원 미만이더라고 무료배송이 되십니다.


Q. 결제할 때까지는 문제가 없었는데, 결제를 하고 나서 품절이라고 연락이 오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최대한 제품의 공급이 원활하도록 매일매일 재고체크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가 간혹 제품이 갑자기 많이 판매가 될 경우 갑작스럽게 품절이 되는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최대한 고객님들이 불편함이 없게끔 연락을 드리고있습니다.


Q. 주문한 제품 말고 다른제품이 같이 배송이 되었습니다.

A. 주문하신 제품 말고 다른제품이 같이 배송이 되었을 경우 고객센터(070-4367-6468/6469) 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통화후 신속히 회수처리 해드리겠습니다.

회수처리에는 별도의 택배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6. 기타FAQ


Q. 공휴일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A. 주5일제 이기 때문에 금요일까지 발송처리가 되시고, 공휴일은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Q. 발송된 제품의 송장번호는 어디서 확인할수있나요?

A. 마이페이지(MYPAGE)의 주문내역에서 확인가능하십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70-4367-6468/6469)로 연락을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Q. 몇시에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지 알수있나요?

A. 프레티에서는 확인이 불가능하고, CJ택배(1588-1255)로 연락을 하셔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조회하신후 CJ택배(1588-1255) 로 연락하셔서 담당기사분의 전화번호를 확인한 후 담당기사분에게 연락을 하시면 정확한 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고객님들께서 가장 빈번하게 여쭤보시는 내용들을 정리해 드렸습니다 ^^

이 외에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Q&A 게시판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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