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기타FAQ
작성자 프레티 (ip:)
  • 작성일 2017-09-05 15:41:3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0
평점 0점

1. 공휴일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프레티는 주5일제이기 때문에 금요일까지 발송처리가 되고, 공휴일은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2. 발송된 제품의 송장번호는 어디서 확인할수있나요?


마이페이지(MYPAGE)의 주문내역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70-4367-6468/6469)로 연락을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3. 몇시에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지 알수있나요?


직접적인 배송관련 사항은 프레티에서는 확인이 불가능하고, CJ택배(1588-1255)로 연락을 하셔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조회하신후 CJ택배(1588-1255) 로 연락하셔서 담당기사분의 전화번호를 확인한 후 담당기사분에게 연락을 하시면 정확한 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sale 50%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