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결제FAQ
작성자 프레티 (ip:)
  • 작성일 2017-09-05 15:41: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2
평점 0점

1. 주문한 상품을 취소 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단 제품취소는 제품이 발송되기 전에 취소요청을하셔야지 되시고, 만약 제품이 발송되었으면 왕복택배비를 부담하셔야지 취소처리가 되십니다.

마이페이지(MYPAGE) 로 가신다음 주문취소요청을 하신다음,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70-4367-6468/6469) 로 연락을 주시면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제품이 발송처리가 되었어도 송장번호가 입력되는 시간이 있어서 MYPAGE에 배송준비나 배송대기로 나와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카드결제를 하신 경우 자동적으로 승인 취소가 되시고, 실시간 계좌이체를 하셨을 경우 이체를한 계좌로 자동으로 입금이 되시고,

무통장 입금을 하셨을경우에는 저희가 따로 입금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2. 꼭 회원 가입을 해야만 주문할수 있나요?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회원가입을 해야지 더 많은 해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주문취소 완료 로 확인되는데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않되고있습니다.


카드 결제는 저희가 바로 취소를 해드린다고 해서 승인 취소가 되지 않고 보통 3~7일 정도 소요되십니다.

정확한 확인은 각 카드회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정확히 아실 수 있습니다.



4. 결제시 적립금을 사용하였는데 주문취소를 하면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취소시 자동으로 사용했던 적립금은 환원되십니다.

만약 않되실 경우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70-4367-6468/6469)로 연락을 주시면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sale 50%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