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반품FAQ
작성자 프레티 (ip:)
  • 작성일 2017-09-05 15:40: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2
평점 0점

1. 교환이나 반품 기준이 궁금합니다.


상품이 배송완료가 되고 7일이 초과되거나, 상품을 사용, 훼손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제품을 수령하고나서 정확히 확인 부탁 드립니다.



2. 교환이나 반품 할 때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제품에 하자가 있어서 교환이나 반품을 할 경우 의 비용은 프레티가 100% 부담합니다,

제품의 하자가 없고 고객님의 변심이나 오주문에 대해서 교환이나 반품을 할 때 비용 5000원이 발생하십니다.

상품이 배송완료가 되고 7일이 초과되거나, 상품을 사용, 훼손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교환이나 반품을 하기전에 꼭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70-4367-6468/6469)로 연락을 하신다음 진행을 하셔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 받으실수있으십니다.



3. 택배는 어느 회사를 이용하고있나요?


상품의 배송이나 교환, 반품 등 모든 업무는 CJ택배(1588-1255)를 이용하고있습니다.

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추가운임비가 나올 수 있습니다. 정해진 비용보다 더 많이 나오는 경우 고객님 부담으로 청구되오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역사정으로 CJ택배가 불가능할 경우 고객센터(070-4367-6469)로 연락을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sale 50%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