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관련FAQ
작성자 프레티 (ip:)
  • 작성일 2017-09-05 15:39: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47
평점 0점

1. 배송 받은 제품이 불량이거나 오배송일 경우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과 받으신 상품이 다르거나 제품에 이상이 있을경우 고객센터(070-4367-6468/6469) 로 연락을 주시거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연락을 드릴 겁니다.

상담을 받으신 후, 제품을 처음 받으신 상태 그대로 다시 포장하시고 CJ택배(1588-1255)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교환이나 환불처리 해드리겠습니다.

반품이나 교환은 반드시 제품수령후 7일 이내에서만 가능합니다.(7일안에 연락을 주셔야하십니다.)



2. 구매 하기전 상품에 대해 궁금한 것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상품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상품상세정보] 페이지에 나와 있는 이미지를 보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없으신 경우 고객센터(070-4367-6468/6469) 로 연락을 주시면 친절히 알려드리겠습니다.



3. 품절인 상품을 구입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품절인 제품은 재고가 다 떨어져서 판매가 어려운 상태이기 때문에 바로 구매가 어렵습니다.

제품이 재입고가 되는 시기에 바로 구입이 가능하시며, 게시판에다가 입고시 연락 부탁드린다고 요청을 하시면 저희가 제품이 입고되면 따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장바구니에 담았던 상품을 확인하려하니 사라졌어요.


장바구니 최대 보관일은 14일입니다. 14일이 지나면 자동적으로 삭제가 되십니다.

관심 상품(WISH LIST)에다가 넣어두시면은 영구적으로 보관이 가능하시고, 보관하시는 제품 중에 구매를하고싶으시면 장바구니로 보내신 다음 결제를 하시면 되십니다.


5. 택배를 받았는데 누락된 상품이 있어요.


고객센터(070-4367-6468/6469)로 연락주시거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상담후 바로 재배송 처리해드리겠습니다.



6. 얼마를 구매해야지 무료배송이 되나요?


총 착불상품으로 구매하신 제품금액이 9,800원 이상이면 무료배송이 되십니다.

그외 무료배송제품은 구매하신 금액이 9,800원 미만이더라고 무료배송이 되십니다.



7. 결제할 때까지는 문제가 없었는데, 결제를 하고 나서 품절이라고 연락이 오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최대한 제품의 공급이 원활하도록 매일매일 재고체크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가 간혹 제품이 갑자기 많이 판매가 될 경우 갑작스럽게 품절이 되는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최대한 고객님들이 불편함이 없게끔 연락을 드리고있습니다.



8. 주문한 제품 말고 다른제품이 같이 배송이 되었습니다.


주문하신 제품 말고 다른제품이 같이 배송이 되었을 경우 고객센터(070-4367-6468/6469) 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통화후 신속히 회수처리 해드리겠습니다.

회수처리에는 별도의 택배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sale 50%

이전 제품  다음 제품